728x90
반응형

 

삘 받으면 참 잘하는데,

삘 받는데까지 시간이 좀 걸리는

살.림. ㅎㅎ

특히 청소는- 매일 매일 닦는 방바닥처럼 청소 주기가 짧은 것들이 있고

욕실 청소처럼 주말에 몰아하는 것들도 있고 한데요.

블라인드 청소가...음...

정말 잘 안해지더라구요.

너무.....

귀찮아 ㅜㅜㅜ

그러다보니 한 달.. 두 달... 수 개월이 넘어가고

어느새 블라인드를 보니 상태가 이랬어요.

 

사진상으로는 그렇게 심해보이지 않는데

진짜 과장 좀 보태서 5미리 정도 먼지가 쌓여있는 것 같았어요 ㅎ

극세사 걸레로 슬쩍 훔치니

세상에나!!

이것 좀 보세요

 

자주 청소해주어야 하는데, 이 놈의 귀차니즘 때문에

엄청난 먼지를 들이마시면서 청소를 했습니다 ^^;;;

빨래하는 게 싫어서 커튼 대신 블라인드 단거였는데,

일거리가 줄어든 것은 아니었네요.

 

멀쩡한 옷은 아름다운 가게로 기증하고

사용감이 있는 옷들은 다 헌옷수거센터로 보냅니다.

지금 사진으로 보는 것 3배정도 내보냈는데 7천원 정도 벌었어요 ㅎㅎ

이젠 물건 하나를 살 때 더 더 더 신중해야겠습니다.

 

 

블라인드 먼지 비움과

안 입는 옷 비움.

 

너무 개운해요 ^^

앞으론 좀 더 미니멀한 삶을 위해 더 주의를 기울이고 노력해보렵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