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어린이날은 한참전에 끝났는데, 이놈의 귀차니즘으로 이제야 묵은 포스팅을 하네요.

 

어린이날이랍시고

해운대 어린이날 행사도 찾아가보고

경마장 어린이날 행사도 찾아가보고

부산에서 한다는데는 거진 찾아다녀봤지만

 늘 실망뿐.....

 

이번엔 에너지 소모를 더이상 하고 싶지 않아서 집에서 제일 가까운 곳으로 출동해봅니다.

금정문화회관 앞 마당에서

조그만하게 어린이날 행사를 했어요.

기대 제로로 갔기 때문에

실망할 것도 없었고,

오히려 가까운 곳에서 소소하게 즐길거리를 누려서 기분이 좋았던 하루였어요.

 

사람들이 심하게 북적인 것은 아니어서

체험부스도 조금만 대기하면 바로 체험해볼 수 있었고

어떤 체험행사장은 다양한 체험거리가 있는 척하지만

사실상 돈을 받고 그러는 경우도 많은데,

여긴 다 무료 체험이어서 좋았어요.

 

버블마술쇼!

저 분 너무 잘하시더라구요 ^^

시크한 표정으로 '너 얼마나 잘하나 보자' 태도로 관람하던 짝꿍도

무장해제되어 빵빵 터지고 막 ㅋㅋ

아이들은 더 좋았겠죠. 박수치고 소리지르고~

 

요 버블마술쇼 때문에 금정문화회관 금정어린이세상의 격이 한층 올라갔다고나 할까요.

 

 

금정구민이라면 멀리 가서 힘 빼고 돈 쓰고 실망하지 말고

 가까운 문화회관에서 어린이날을 보내는 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문화회관에서 각종 음악 콘서트도 많이 열리던데, 한번도 그런 호사를 누려본 적이 없었네요 그러고보니.. 또르르..

 

앞으로 공연도 많이 보고, 음악도 많이 듣고,

문화인의 삶을 살아야겠단 목표도 슬몃 들고요 ^^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인지

다른 기회로도 또 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어린이만큼 어른도 즐거운 어린이날 ^^

내년 어린이날에는 어딜 한번 가볼까나~ 천천히 고민 좀 해볼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