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기념하고 싶은 소중한 날이라 멋진 곳에 예약하고 갔습니다.

힐튼호텔 맥퀸즈바에서 분위기 있게 식사를 하고 싶었거든요.

힐튼, 힐튼, 들어만봤지 뷰가 이리 좋은 줄 생각도 못했어요.

탁 트인 바다가 한 눈에 들어오고

깔끔하고 이국적인 분위기의 샵들이 마치 해외여행 온 듯한 느낌을 주었어요.

내 집 아니면 잠을 못자는 지랄맞은 성격이지만

이 정도 호텔이면 하루쯤 퀭한 눈으로 날밤을 새도 1일 숙박하고 싶단 생각까지 들었답니다. 하핫

힐튼의 시그니처 인테리어 

실제로보니 참으로 블링블링하더라구요. 

어쩜 이리 예쁘게 지었을까~ 감탄을 연발하면서 맥퀸즈바로 향합니다.

맥퀸즈바는 10층 로비와 함께 있어요. 

풍경 장난아니죠?

이날 바람이 너무 세서 밖에 나가서 사진은 못 찍고 바 안에서 창 넘어 사진만 담아왔는데

너무너무 이뻤어요.

바람만 없었어도 여기서 인생샷 건질수도 있었는데 아쉽아쉽 

화이트와 유선형 디자인은 진리입니다.

이국적인 느낌 1000%

NON 알코올 칵테일 하나 시키고요. 

코코아일랜드였던가 그랬는데, 맛은 호불호가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약간 호! 

코코넛 맛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은 다른 거 시키세요.

비건 샐러드도 하나 주문하구요.

어제 읽었던 책에 충격받아서 앞으로 채식 위주로 식단을 꾸려갈 예정이라

마음을 다지는 차원에서 비건 샐러드로 시작해봤어요. 

병아리콩 소스라는데 소스 맛과 샐러드 맛은 그냥저냥 평범한 샐러드 맛이었어요.

 

이건 힐튼에서 무조건 맛봐야 할 메뉴

전복리조또!

검색질하다보니 100이면 100 극찬했던 전복리조또인데

정말 시키길 잘했어요. 

전복에서 불 맛이 날수가 있구나! 전복이 이렇게나 크다니!!

이건 무조건 시키세요.

 

이 날 완벽한 비건을 위한 메인메뉴는 없어서 그나마 해산물 요리인 전복리조또를 시켰는데,

앞으로 비건 실천하려면 이 리조또가 저에게 첨이자 마지막이 되려나요? 흐흐흑 슬프다..

이건 따님이 시킨 와규 안심 스테이크입니다.

성인이 되어 식단을 스스로 선택하기 전까진 원하는대로 맛보게 해 줄 생각이라

아이가 직접 고르게 시켰더니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를 시키더라구요.

그것도 미디엄레어로 ..

아이는 엄지척하며 엄청 만족스럽다던데 전 안 먹어봐서 추천은 못해드리겠네요. 

비주얼은 백점입니다. 

이건 제 쏠메이트가 시킨 버거에요.

엄청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전 감자만 먹어봤는데 가늘어서 더 맛있었어요~!

 

비건샐러드, 버거,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 전복리조또, 칵테일 하나, 콜라 하나 해서 15만원 내외로 나왔는데요.

아난티 앱 깔고 회원가입하면 10프로 할인을 해줘서

전날 미리 후다닥 가입하고 가서 10프로 할인 받았답니다.

할인 받아서 절약한 돈으로 1층 디저트가게에서 따님 조각케이크 하나 사주고요. 너무 분위기 좋은 식사였어요. 

1층 서점도 어찌나 고급스럽게 해놨던지.

미니멀이고 뭐고 멋진 서재 가졌음 좋겠다~ 싶게 뽐뿌 와요 ㅋㅋ 

미니멀리스트의 형무소 같은 힐튼 같으니라구!

 

소중한 날, 분위기 좋게 식사하고 싶을 때

힐튼 맥퀸즈바 괜찮은 것 같아요.

아! 별 5개 중에 반 개 빼고 싶은 게 있는데 바로 테이블...

 

'바'라서 그런가

테이블이 소파 대비 낮아서 음식 먹을 때 앞으로 거의 숙이다시피 해서 먹어야 해서 불편해요.

코스 요리 제공하는 일반 레스토랑에 비해

조금 격식이 떨어지는 듯한 느낌을 주는 테이블 때문에 별 반 개 뺍니다. 

일반 식사 테이블도 좀 갖추어졌더라면 좋았을 뻔 했어요.

그리고 노래 선곡이 너무 올드했어요 ㅜ_ㅜ 매니저님 혹시 이 글 보신다면 반영 부탁드려요.ㅎㅎ

이상 내돈내산 힐튼 맥퀸즈바 식사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