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디톡스! 염증 잡는 채소찜이라고 인터넷에 막 돌길래 

저도 해봤습니다. ㅎㅎ

실제로 해독을 하는지는 알 수 없지만 

당연히 몸에는 좋겠죠.

별거 없이 일주일치 야채를 소분해서 보관한다음

매 끼니마다 야채를 쪄서 먹기만 하면 되는거에요.

따로 간을 해줄 필요가 없이 그냥 찜기에 쪄서

저는 간장+와사비 장에 찍어 먹었어요.

일단 간편함으로는 별 다섯개!★★★★★

채소 가짓수를 색색으로 풍부하게 챙기시는 분들도 있던데

요즘 채소값이 금값이다보니 ㅜㅜ 그렇게는 못하구요.

최대한 저렴한 녀석들로 채소찜해먹었어요.

간편하고 매우매우 건강식이긴 하지만

매일을 이렇게 먹을 순 없었어요.

빨리 물리더라구요 ^^;;;

소화가 잘되어서 배고픔도 빨리 느꼈어요.

다이어트식단으로는 정말 좋을 것 같은데 일상식으로 채소찜으로만 먹기엔..

세상에 맛있는 음식이 너무 많잖아요 엉엉엉 ㅜㅜ

간편성★★★★★

건강★★★★★

질림★★☆☆☆

소화력★★★★★

위장 장애 있으신 분들은 몸이 편안하게 받아들일 채소찜입니다.

저도 너무 해비하게 먹었다 싶으면 채소찜으로 위장을 종종 달래주려구요.


오늘은 좋아하는 채소 듬뿍 사다가 간편하게 채소찜으로 한 끼 어떠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