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요즘 블로그 하나 개설 안한 분 없죠.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신 분, 인스타하시는 분 등등 요즘만큼 인터넷 부업이 활성화 된 때가 있었나 싶어요.

저는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인 주식 투자 같은 종목은 

성격상 맞지 않아, 아예 공부하고 싶은 마음도 없는데요.

로우 리스크 로우 리턴... 하지만 잘만 하면 하이 리턴이 될 수도 있는 인터넷 부업을 꾸준히 하려고 노력합니다.

노후를 위한 다양한 머니 파이프라인을 만들고 있는 셈이지요.

 

저의 비루한 네ㅇㅇ 블로그 수입을 공개합니다. 

어떤 달은 아예 수입이 없기도 하지만

대체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수익이 늘고 있어요.

천원대 단위의 수익이 만원대 단위의 수익이 된 것만 해도 어찌나 기쁜지요 ^^a

노후에는 틀림없이 든든한 비상자금이 되리라!! 

여튼 꾸준히- 블로그를 하는 것이 정답인 것 같습니다.

사실 저는 스마트하게 인기 검색어 같은 거 분석하고 그날 그날 핫한 주제로 reader들을 끌어모으는 전략은 전혀 쓰지 않구요. 그냥 제 관심사만 소소하게 올리고 있어요.

그래서 수익이 그닥인지도 모르지만, 블로그에서만큼은 스트레스 받지 않고 제가 하고 싶은 것만 추려서 하고 싶다고나 할까요.

기분 좋게 포스팅하고, 부수적으로 수익도 생기고.

이만한 부업 없죠 ^^ 

나중에 전업블로거가 된다면 그 땐 전략적인 포스팅에 관해 공부 좀 하고 실천해보렵니다.

연간 지급액이 일정액 넘으니 소득세도 떼어가더라구요.

세금이 떼여서 기분 나쁘다기보다 오히려 뿌듯하던데요 전 ^^

평균으로 치면 매달 2만원 정도의 수익을 꾸준히 만든 셈인데,

매달 원하는 책 한 권 정도는 살 수 있는 돈이라 생각하니 든든합니다.

누구에겐 '에게~' 할 만한 돈이지만,

한 달에 콩나물 10봉지를 살 수 있는 돈이구요.

조금 더 보태면 치킨도 사먹을 수 있겠네요 ^^

 

요즘은 유튜브 채널도 하나 개설해서 조금씩 영상을 올리는 중입니다.

미래를 위한 N JOB 만들기. 

잇님들도 도전해보시길 바라요~^^ 

(유뷰브는 광고 신청 가능한 상태가 되려면 수년은 걸릴 것 같지만 ㅋㅋ 수익이 생기는 대로 바로 기념 포스팅 쓰도록 하겠습니다. 응원해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