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부산 여행하면 광안리는 절대 빠지지 않는 핫플 중 핫핫플이죠.

튼튼한 다리가 받쳐준다면 민락회센타 근처 공용주차장에 차를 대고 민락회센타의 휘황찬란한 간판들과 활기넘치는 어시장의 분위기를 만끽한다음 광안리를 찍는 코스는 어떠세요?

제가 이번에 그렇게 갔다왔어요 :)

민락동 회센타는 엄청나게 많은 횟집과 조개구이집이 즐비하고 수산시장이 붙어있어서

싱싱하고 깨끗한 활어 구경도 재미나요.

밀락더마켓? 여기가 요즘 뜨는 핫플이라고 해서 들어가봤는데

구경하느라 눈이 휘둥그레져서 다양한 마켓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ㅜ_ㅜ 되게 감성있고 스웩 넘치는 공간이어서 둘러보는 걸 추천해요.

아이스크림 하나 사먹고 나왔는데, 가격은 비싸더라구요 ㅜ 작은 컵 아이스크림이 5000원..요즘 물가 진짜 헉 소리 나죠.

밀락더마켓 안으로 들어가면 계단이 촤라락 나오는데요. 거기에 사람들이 앉아서 커피를 마시고 수다를 떨며 

앞에 보이는 광안대교를 감상하더라구요. 그 분위기 자체가 우리나라가 아닌 느낌, 해외 온 느낌 같아서 좋았어요. 

광안대교가 이번에 조명 색깔을 바꿨다고 하던데, 전 저번 것도 좋고 이번 것도 좋았어요. 광안대교는 언제나 갬성폭발이죠.

계단에 티테이블도 다 마련되어 있어서 편안하게 커피 마실수도 있구요.

밀락더마켓 안에 다양한 음식점들도 있으니 식사도 가능해요. 저희는 광안리로 옮긴다음 저녁을 먹을 예정이라 여기선 아이스크림만 먹었답니다. 다음엔 식사도 경험해보고 싶어요.

밀락더마켓 자체가 크지 않고 아담하기 때문에 큰 규모를 기대하고 가진 마시길..

여기 무슨 주상복합 오피스텔 앞인데 조형물이 완전 블링블링하더라구요.

비싼 오피스텔처럼 보였어요 ㅎㅎ 민락동이 이렇게 확 바뀌었나 싶을 정도로, 제가 예~전에 왔을때와는 완전 분위기가 달랐어요.

럭셔리 + 감성 + 스웩 쓰리콤보를 잘 섞어놓은 듯 민락동이 많이 발전했다는 걸 체감했답니다. 부산 시민으로서 엄청 뿌듯!!!

민락 회센타 -> 밀락더마켓 -> 광안대교쪽으로 쭉 걷다보면 광안리 해변가가 나와요.

항상 송정쪽만 밤마실 나갔는데 오랜만에 광안리를 온 거거거든요. 사람 많은 걸 별로 안 좋아해서 광안리는 항상 기피했는데

야경보니 사람 많아도 종종 와야겠다-싶더군요.

현란한 네온사인과 멀리 보이는 야경 불빛, 명랑한 표정의 사람들을 보고 있자니 절로 미소가 나오는 시간이었어요.

아이폰으로 그냥 대충 찍어도 야경이 이 정도에요 @_@

눈으로 실제로 담으면 얼마나 이쁘게요?~!!

나무들마다 조명을 달아놔서 색색이 바뀌고 계속 다른 분위기로 연출되는 광안리 야경.

너무 멋졌어요. 

비릿한 바다냄새와 고층빌딩, 야경이 섞인 젊음의 광안리.

외국인이 많이 찾는 대표적인 관광스팟이기도 해서 외국인도 엄청 많이 보였어요.

밀락더마켓과 광안리는 화창한 낮에 한 번, 밤에 한 번

하루에 두 번 방문해야 하는 곳이라고 강력하게 주장하는 바입니다! ㅎㅎ

여건이 안된다면, 무조건 밤에 추천!

여행의 마무리로 몽글몽글한 바닷가 감성을 가득채우고 숙소로 돌아가는게 베스트가 아닐까 싶네요 ^^

이 코스로 걸으면 광안리에 비해 비교적 한산한 민락회센터와 복작복작 사람 구경하기 좋은 광안리 두 곳을 다 경험할 수 있어서 좋아요.

부산 여행 마지막날이라면 밤에 요 코스로 마무리하는 거 조심스레 추천해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