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생일 선물로 꽃을 선물받았어요.

완전 레알 똥손인데 이를 어쩐다..

너무 이쁜 녀석인데 혹시나 제가 살해(?)를 저지를까봐 벌써 조바심이 납니다.

이것도 사실 한달 전 사진이에요.

최근 사진은 또 따로 포스팅해볼게요. (충격 주의....)

호.접.란

나비를 닮았다해서 호접란이라고 한다는데, 

이렇게 예쁜 꽃이 있을 줄 몰랐어요. 꽃의 세상은 참 무궁무진하네요!

아직 피지 않은 꽃망울도 통통하니 귀엽습니다. 

 

호접란, 참 이쁘죠?

테이블야자랑 같이 심겨져 있어서

따로 분리시켜줘야 할 것 같아요. 

호접란은 보통 개업선물로 많이 받게되는데, 장식으로 같이 심겨진 식물을 그대로 섞어서 키우면

물주는 시기가 서로 달라 어떤 놈을 죽일 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얼른 화분을 하나 사와서 따로 분리시켜줘야 하겠어요.

사진으로는 연노랑 꽃처럼 보이네요.

실제로는 약간 초록빛이 도는 화이트 꽃이거든요. 

호접란은 꽃이 2-3달도 간다고 하니 오랫동안 꽃구경을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제발 오래오래 반려식물로 살아가길~~ 

반응형

+ Recent posts